티스토리 뷰


개인 금융을 위한 간단한 솔루션을 찾고 싶으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



경제 상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해 있다.


비록 부자가 되지 못할지라도, 안정적인 재정 상태를 가질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안정적인 재정 수준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개인 금융 업무를 시작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중개인을 선택해야 한다.


그들의 추천서를 확인하고, 당신이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고 느끼거나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을 선택하지 말라.


브로커를 고를 때도 경험이 도움이 된다.




매일 쓰는 금액을 적어두는 것은 돈을 어디에 쓰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하루의 대부분을 보지 않을 책에 쓰고 있는 돈을 쓴다면 재정이 잊혀질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더 좋은 선택은 전체 시야에 보이는 큰 화이트보드에서 비용을 추적하는 것이다.


그래야 더 자주 보게 된다.




당신의 신용 점수를 최대화하기 위해서, 적어도 두 개, 그리고 네 개 이하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다.


신용카드 1장만 활용하면 만족할 만한 신용점수를 설정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4장 이상만 활용하면 재정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


신용을 쌓고 싶다면, 두 장의 카드를 보관하고, 필요하지 않은 한 다른 카드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돈을 현명하게 쓸 수 있도록 스스로 재정 목표를 세워라.


확립된 재정 계획은 지출을 최소화하고 더 열심히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외식을 적게 하면 1년 동안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집에서 요리하는 것은, 값싼 재료로부터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즐거운 음식을 준비하는 데 들어가는 노력에 대한 더 나은 인식을 길러준다.




각 수표에서 돈을 절약하십시오.


한 달이 지난 후 남은 것을 저축할 계획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일단 그 돈을 별도의 계좌에 넣으면, 심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방식으로 구분했기 때문에, 그것은 지출의 유혹을 줄여준다.




비록 큰 거래가 될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너무 많이 사서 너무 많이 산다면, 상점에서 세일 상품을 싣는 것은 음식과 돈을 모두 낭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규칙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과 그것들이 상하기 전에 먹을 것을 비축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아이템을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 잘 알고, 세일할 때 그것을 찾을 때, 당신은 최적의 양을 살 수 있다.




개인 재정을 정돈하고 싶다면 신용카드 빚이라는 토끼 굴에 들어가지 않는 것을 고려해 보라.


신용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매우 신중하게 생각해라.


그것을 갚는데 걸리는 시간을 고려해야 한다.


30일 이내에 갚을 수 없는 카드 수수료는 멀리해야 한다.




돈을 잘 관리하는 것은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고난과 불확실성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재정에 대해 걱정 없이 걱정해야 할 모든 것은 머리를 맑게 하는 것이고 그렇게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